리더보드위젯


뉴욕 지하철 사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말 분하고 안타깝습니다. 2012/12/06 00:27 by 러버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것도 먼나라 미국에서 말이죠...

뉴욕 맨해튼의 지하철역에서 열차에 치여 사망한 한인 한기석(58)씨를 응급치료한 베스 이스라엘 메디컬센터의 한 여의사가  “그는 다른 승객을 보호하려 한 ’용감한 사람’이었다”라고 말했다더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지만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군요 그가 정신이상한 흑인을 제지할때부터 도와준사람 관여한 사람 한명도 없고 흑인이 그를 밀어댈때 도와주려 달려온 사람 한명도 없었으며

그가 떨어졌을때 바로 바로 달려온 사람 한명도 없었다는것이 이해가 안가며 미국사회가 이렇게 차가운 사회인줄 정말 몰랐습니다.

사진기자도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군요 분명 사진중에는 열차가 한참 들어오기 시작한 사진도 있습니다.

그리고 열차를 멈추기 위해 셔터를 찍어댄 이야기 를 들으면 정말 답답한 것이.....그 많은 셔터를 찍어댈 시간과 열차가 들어오기 시작한 시간 동안에 사진찍은 사람은 대체 뭘 한거죠?

동영상을 보시면 납득이 안되는 부분이 너무도 많습니다.

그 시간동안에 팔한번 안 내밀었다는게 말이 됩니까.. 팔을 내밀었다면 올라오는데에는 불과 몇초가 안걸립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건이며 원망스럽기도 합니다. 같은 국가인으로서 더더욱 말입니다.

현재 우리가 얼마나 우리가 서로 지켜주지 못하고 서로 무시하고 확실히 국가가 나서서 전면적으로 해외 국민인권을 보호 하지 않으면 이런사태가 벌어지고 무시당하는 겁니까.....

얼마전에도 수차례나 호주에서 한인이 폭행을 당한 사건을 아실겁니다.
 

각 국가에 배속되어 있는 대사관 근무인들은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외에서 차별당하거나 억울한 일이 안생기도록 제대로 일해주길 바랍니다.   




덧글

  • 러버 2012/12/06 00:37 #

    가장 황당한것은 .... 이 사진을 마치 핫이슈 거리로 자막을 써놓고 1면에 올려 놓은 신문회사 입니다...... 이 쓰래기들 .......엿같은 신문.. 단순히 정보전달을 위해 저렇게 했다고 한다면 그것 또한 명백한 거짓말 일 것입니다.
  • 백범 2012/12/07 15:37 #

    누가 먼저 시비걸었는지 철저하게 진상규명해야 합니다. 그런데...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죽은사람 편 드는 것은 반대입니다.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무조건 그사람 편을 들다가, 만약 그 남자분이 먼저 흑인에게 시비를 걸거나 빌미를 제공했다고 밝혀진다면 그때는 어떻게 할까요??? 무조건 한국인이라서 지지하거나 찬성하는 것은 반대입니다.
  • 백범 2012/12/08 11:43 #

    누가 먼저 시비를 걸었나, 사건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고 나서 저 사람에게 동정심을 보내도 늦지 않습니다. 약자, 약한 사람이 곧 선량한 것은 아닙니다.
  • 러버 2012/12/08 17:32 #

    무조건 약자만을 편드는 것은 잘못되었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하지만 해당 사건은 정황이 밝혀진 상황입니다. 흑인이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사람들을 불안에 떨게 하였고 이것을 중재하려 나서 대화를 시도한 사람이 피해자 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디엠] [네이버] CPM 위젯 120X600

[유디엠] [네이버] CPM 위젯 166x230 A

[유디엠] 스타일차트-섬네일 위젯

[유디엠] 추천 도서위젯

[유디엠] 코디걸스

통계 위젯 (화이트)

00
1
50024

블로그 광고 수익

애드센스

애드위젯2

스크롤바를
따라다니는
레이어